티스토리 뷰
가입을 하여 사용하는 스마트폰 프로그램에서 미래에셋증권 어플을 알아봅니다. 설치를 하고 계좌개설 방법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로 요즘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서류를 스마트폰으로 전송하고 확인하는 절차로 매우 간단하고 시간이 절약됩니다.
얼마전만하여도 주식을 하는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특별한 사람들이 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서였습니다. 간혹 거래를 한다고 해도 소규모로 방치하는 분들이 더 많았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직접 거래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인터넷을 사용해 컴퓨터나 스마트폰 어플에서 본인이 주문을 넣습니다.
미래에셋증권 어플은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국내와 해외의 상품들을 검색하고 매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회원으로 등록을 하고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한마디로 증권사에 자신의 자산이 있어서 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는 이야깁니다. 공모주를 청약하거나 현재 거래되고 있는 것들 모두가 마찬가지입니다.
비대면 계좌개설
은행이나 증권사에 방문하지 않아도 이제는 스마트폰을 사용해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번호를 넣어 안내 링크를 받을수도 있고 큐알코드로 검색이 자동으로 되기도 합니다.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어플을 설치하는 링크나 안내를 받을 수 있어서 조금만 시간을 들인다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미래에셋증권 어플 설치
m.stock 나 미래에셋증권을 구글플레이에서 검색을 하시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공식으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니 안심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애플기기를 사용하시면 앱스토어에서 동일한 프로그램을 찾아주고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기기별로 다른 환경을 사용하고 있으니 어플을 설치할때도 확인을 해야합니다.
지금은 컴퓨터에서 거래하는 hts보다는 모바일 환경에서 거래하는 mts인 미래에셋증권 어플을 많이 활용합니다. 그래서 사용방법도 모바일에서 쓰는 방식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FAQ를 보면 동영상으로 안내를 해주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유튜브에 올려진 영상들을 보시면서 어떻게 거래를 하고 사용해야하는지 자세한 영상이 담겨있습니다. hts가 더 많은 것들을 하고 정보가 들어있지만 편하게 접속하고 거래를 하는 어플이 이제 대세로 자리잡았습니다. 두가지 방법을 숙지해보시면서 사용하고 싶은 방법을 이용해보면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