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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보장급여의 이용을 원활히하려고 만든 사회복지시설 정보시스템은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사람들이 많은데 궁금한 사항은 문의를 할수도 있고 때에싸아서는 도움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보건복지분야와 사회보육의 통합관리되고 있으니 잘 사용해봅시다.
사회복지시설 정보시스템
사회속에는 수많은 기업이나 단체가 있습니다. 여기서 사회복지법인이나 시설의 업무처리 속도를 빠르게 관리하고 사람들과 연결시켜주는 시스템이 있어서 업무의 효율을 올려줍니다. 복지시설의 표준화된 서비스는 환경의 변화를 가져다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서비스를 이용할때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게되는데, 사회복지 시스템에서 요구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해야 합니다. 공동인증서를 사용한다면 필수로 진행해야 하는 소프트웨어들입니다.
사회복지시설 구성도
시스템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 보여주는 그림입니다. 일반 국민이나 종사자, 기관을 홈페이지에서 연결해주고 업무시스템 안에서 일이 진행이 되어 연계기관가 정보를 주고 받습니다. 필요한 사람이 즉각 대응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한곳에서 관리가 되어 무척이나 편리합니다.
사용을 하시려면 해당되는 시설을 선택해주어야 합니다. 신청대상만 이용할 수 있으니 우선 가능한지 알아야 합니다. 기관을 골라주실때 가능하면 가까운곳 중에서 좋은 곳을 선택해야겠는데요. 이때 문의전화를 연결하여 물어볼수도 있고 지도로 찾을 수도 있습니다.
관련된 궁금사항은 1566-3232 고객센터로 전화연결하여 해결해볼수 있습니다. 시설코드를 발급을 확인하고 이용해주시면서 정보시스템에서 허용가능한 것들을 챙겨보셔야 합니다.